• 즐겨찾기
검색  
현재 위치
  1. HOME
  2. PRESS
게시판 상세
[동아닷컴]JMB 신세계 동대구 뷰티숍 ‘시코르’ 입점 2017-08-01
평점 0점



JMB ‘아쿠아 블러 파운데이션 쿠션,’ 신세계 동대구 뷰티숍 ‘시코르’ 입점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JMB의 ‘아쿠아 블러 파운데이션 쿠션’이 1일 경북지역 최대 복합 문화공간인 동대구 신세계 백화점 내

뷰티 멀티숍 시코르(Chicor)에 공식 입점한다.

JMB ‘아쿠아 블러 파운데이션 쿠션’은 이탈리아 40년 전통의 글로벌 명품 파운데이션 제조사 인터코스의 3년여 간의 연구개발 끝에 만들어진, 특허기술 ‘퓨처 쿠션 테크놀러지’를 적용한 최초의 파운데이션 쿠션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지속력, 다크닝 부문에서 37시간 임상을 완료해, 기존 스폰지 쿠션의 단점을 다방면으로 보완했으며, 마이크로파이버 소재의 거름망과 냉장고 역할을 하는 마이크로 버블젤로 이루어진 제품구조는 파운데이션 쿠션의 위생, 온도, 수분도, 토출양 등을 최적화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JMB 관계자에 따르면 “JMB ‘아쿠아 블러 파운데이션 쿠션’은 일반 쿠션들과는 차원이 다른 하이테크놀러지를 적용한 제품이다.

과학적으로 접근해 기존 쿠션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이미 다양한 쿠션을 접했던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번 시코르 입점을 시작으로 보다 많은 채널에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유통망을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원문 바로가기>>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